PR

[글로벌경제] 헬로루디, 공교육 콘텐츠로 호평…강원도교육청 ‘AI 학습 플랫폼 매칭 데이’서 주목

작성자
archipin
작성일
2023-07-28 11:12
조회
313


‘아키핀(대표 지도현)’의 AI 기반 체험형 영어 학습 프로그램 ‘헬로루디’가 공교육 학습 콘텐츠로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해당 업체는 지난 14일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춘천교육대학교 미래교육센터가 주관하는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매칭데이’에 참가해 자사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헬로루디’를 선보이고 공교육에서도 활용 가능한 수준의 학습 서비스임을 소개했다. 

이번 매칭데이는 공교육 분야에서의 에듀테크 산업 이해도를 높이고,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개최됐다. 강원도교육청은 디지털 기반 교육 혁신을 추진할 시범 교육청으로 선정됨에 따라 디지털 기반 교육의 변화 방향을 탐색하고 학생 개별 맞춤형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학교와 에듀테크 기업이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교육청, 교원, 에듀테크 기업 관계자 1000여 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는 에듀테크 기반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들이 소개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형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원어민 선생님이 없이도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과 아이들이 영어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학습을 지속할 수 있는 흥미 요소를 갖춰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지도현 대표는 “해당 프로그램은 학교는 물론, 가정에서도 100% 영어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교육 관계자가 물리적, 시간적인 제약 없이 원어민과 대화를 대체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에 니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기사원문보기